반석하우스

하루 종일 빈둥빈둥, 아니?! 알차게!! 본문

Life

하루 종일 빈둥빈둥, 아니?! 알차게!!

반석하우스 2018. 5. 13. 22:17

하루 종일 빈둥빈둥, 아니?! 알차게!!

 

 

비가 온 주말,

아까운 시간이 가는게 아까워~

무작정 외출!!

 

어딜 가겠어요^^?

 

하루 종일 빈둥빈둥 하기 싫어서

비오는 차 안에서 좋은 음악 들으면서

맛있는 점심 먹으러 갔죠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하루 종일 빈둥빈둥 거리고 싶어하는 신랑님 어르고 달래서~

냉모밀과 돈까츠!!!!

 

이제 냉모밀의 계절이 온건가요?!

 

돈까스는 두께도 두껍더라구요 ㅎㅎ

요기 어딘지 궁금하시면~~~ 댓글로 ~~!! 질문 주시면 답변 드릴께요^^

 

 

 

 

 

냉모밀 전문점은 아니지만,

그래도 맛있더라구요^^ 면도 괜찮았구요.

 

하루 종일 집에서 빈둥빈둥 했다면,

그냥 라면 끓여먹고 말았겠지만 ㅋㅋ

 

덕분에 이렇게 맛있는 냉모밀도 먹었어요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맛있는 점심만 먹고 집에 들어가면~

너무 아쉽겠죠???

 

하루 종일 빈둥빈둥하지 않고

부지런히 돌아다니고, 볼링으로 운동도했네 ㅋㅋ

 

요즘 들고 다니는 콕시클 텀블러!! 요거 진짜 요물이에요^^

언제 한번 자랑할께요~~~

 

 

물 정말 시원하게 들고 다니면서

자주 마신답니다^^

 

 

 

 

 

 

친한 언니가 추천해준 곡^^

 

요거~~ 진짜 곡 좋네요 ㅋㅋ 어제부터 자주 들어요 ㅎㅎ

하루 종일 빈둥빈둥 아니!! 알차게 외출해서 기분 좋은 1인 ㅋㅋ

 

 

티스토리에 일기처럼 남기려고 주저리 주저리 했네요 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