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석하우스

부천 볼링장- 퍼스트비앤피(웅진플레이) 본문

Life

부천 볼링장- 퍼스트비앤피(웅진플레이)

반석하우스 2018. 5. 4. 23:00

부천 볼링장- 퍼스트비앤피(웅진플레이)

 

 

 

^^ 데이트 데이트!!

미세먼지 많은 요즘~! 운동 & 스트레스 해소 & 데이트^^

 

우리 부부의 함께하는 취미!!!

 

부천볼링장 퍼스트비앤피가 새로 생겨~

이젠 기다리지 않고, 깨끗하고 즐겁게 볼링쳐요~~!

 

서울 쪽 볼링장만 다녀본터라,

부천 볼링장은 낯설기도 했지만^^

 

 

 

 

< 웅진 플레이 도시 안에 있는 부천 볼링장 - 퍼스트비앤피 >

 

 

 

저희 부부는 여기 락커도 갖고 개인 볼링백을 보관하면서 치고 있답니다^^

서울 강서구 쪽에서 부천 넘어가는 쪽에 있는터라

멀지도 않고~~!

 

88볼링장에서 워낙 대기 시간도 길고. 주차장도 매번~~ 스트레스라 ㅜ ㅜ

 

신랑 직장이 있는 부천 쪽으로~~ 옮겼지요^^

TV 프로그램 "전설의 볼링" 촬영도 몇 번 한곳이에요!!

 

부천볼링장 추천해욧^^

퍼스트비앤피!!!  웅진플레이 건물 2층에 있어서 주차장도 넓게 사용가능하지요^^

 

 

 

 

 

< 웅진플레이 1층 카페에서^^ >

 

 

 

남들 야외로 나들이 갈때~~

저희는 올 여름 내내 여기서 보낼까 하네요 ㅋㅋ

 

카페에서 음료 마시고, 퍼스트비앤피에서 볼링 치면~

3시간 무료 주차도 되니!!!

 

걱정없이 놀다 갑니다^^

 

부천볼링장- 퍼스트비앤피는 24시간 운영되구요~~

저녁에는 락볼링장으로 변신한다는 사실!?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달달한 음료수 먹고~ 바로 볼링치러 갔답니다 ㅋㅋㅋ

5월에 연휴도 많아서 자주 들릴거 같은 예감이 ㅋㅋ

 

부천 볼링장 자랑하며~~

 

우리 부부의 알콩달콩 사는 이야기 마칩니다^^

티스토리 블로그는 처음 하는터라

 

말이 주저리주저리 많아지네요 ㅎㅎㅎ